보스웰리아섭취방법

보스웰리아섭취방법은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낸 다음, 컵에 잘 담아서 마시면 된답니다. 분말은 온라인상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 다만 임신한 여성의 경우에는 섭취를 삼가는 게 좋다고 해요. 골반과 자궁에 혈류를 증가시긴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수유 중인 경우에도 웬만하면 안 먹는 것이 좋아요! 설사가 나오고, 위장에 가스가 찬 듯 불편하거나 메스꺼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무엇이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잘 맞는 방법으로 복용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보스웰리아섭취방법 외에도 보통은 의약 목적으로 동남아시아와 서남아시아 쪽에서 재배가 된다고 합니다. 실제 아프리카 동, 서남아시아 일대에서는 민간 요법으로 사용된 전통 약초라고 하네요. 이 식물에 있는 성분인 보스웰릭산은 퇴행성, 세균성 모든 관절염증에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뼈 건강뿐만 아니라 천식, 백혈병, 유방암 등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보스웰리아는 신체에 염증을 일으키는 류코트리엔 형성을 억제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위와 같은 염증성 질병이 예방되는 것입니다.

보스웰리아의 항산화 기능은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으로 우리 몸에서 소염제처럼 작용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만성 염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평소 소염제를 지속적으로 복용하는데, 이는 장기적으로 복용함에 있어서 부작용의 위험을 배제할 수 없는데요. 보스웰릭산의 항염 기능은 부작용 없는 천연 소염제로 장기 섭취해도 위험성이 없어서 만성 염증질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보스웰리아는 대체적으로 부작용이나 알러지반응을 적게 일으킨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임신중이나 모유수유를 하는 분들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간혹가다가 가슴통증이나 호흡곤란 등의 알러지반응을 일으키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이를 섭취하는 것을 중지하는게 좋다고 해요. 게다가 이것은 수제파스 형태로도 만들어서 발라주면 통증을 가라앉혀주고, 부기 등을 진정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수분크림이나 바세린 대용으로도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잘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마 영양제 좀 잘 챙겨 먹는 분이라면 종합 비타민과 유산균, 홍삼 정도는 필수로 먹을 텐데요. 근데 칼슘이나 비타민D, 보스웰리아 와같은 뼈 건강 개선 식품도 챙겨 드시나요? 아마 특별히 그쪽에 질환이 있지 않은 이상 잘 안 챙겨 드실 거라는 생각이 되네요. 하지만 관절은 나이를 먹으면서 무조건 적으로 닳는 부위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혈관성 질환, 각종 암, 생식기 질환 등은 무서워하면서 노화로 인한 관절의 악화는 크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보스웰리아섭취방법 관련하여 요즘 건강관리는 필수 중에 필수죠. 100세 시대에 들어선 만큼 질 좋은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가 된 것 같아요. 워낙 몸에 좋은 건강식품들이 많다 보니 나름 열심히 챙겨 먹긴 하는 데, 사실 부모님들은 일부러 정보를 알아서 건강관리를 하고 그러진 않잖아요. 그러니 제가 알아서 챙겨줘야지 어떡하겠어요. 어르신들은 일단 관절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해요. 관절에 좋은 성분들이 많지만 그중 보스웰리아 성분이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서 어떤 성분으로 다양한 효능이 있는지 파헤쳐 보기로 했어요.

우선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와 인도의 고산 지내에서 자라는 유향나무를 통해서 채취한 약재입니다. 유황나무 껍질에서 추출할 수 있으며 수액이 굳어진 것을 의미하죠. 실제로 유통되고 있는 것을 보면 약간 사탕같은 느낌을 줍니다. 겉면은 건조해 보이지만 물기가 닿으면 끈적해지기 때문에 수분에 닿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이러한 나무 수액을 통해 연구한 결과, 관절 건강에 뛰어난 효능을 가진 성분임을 알아내게 됩니다. 45세에서 70세 남녀 대상으로 한 결과 8주간 섭취하게 되니 관절통증과 붓기 장애와 같은 관절 질환이 개선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 보스웰리아섭취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Leave a Comment